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Q. 상품 수령 후 확인해 보니,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작성자 아셀몰(ip:)

작성일 2020-11-27 18:06:04

조회 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품절  포장 담당자의 실수로 인한 누락 상품 발생 고객센터를 통한 1:1 문의하기 또는 전화 043-878-7117 추가 발송 또는 환불받으실  있습니다.


품절 상품 발생 고객님께 문자 연락을 드리며상품 누락 발생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1899-3665

    상담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 1시 휴일 주말/ 공휴일
    카카오톡
  • BANK ACCOUNT

    우리은행 1005-304-081664 은행 0000-000-00-0000 은행 0000-000-00-0000 은행 0000-000-00-0000 예금주: (주)아셀에프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