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Q. 교환/ 환불 하고 싶어요.

작성자 아셀몰(ip:)

작성일 2020-11-27 18:03:47

조회 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교환 & 환불 방법]

1.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 글 또는 전화로 접수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1 이내 신청 부탁드립니다.

2.     교환 환불 신청 담당자 검토 , 제품의 사진 (아이스박스 &외부 등등) 촬영하여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담당자의 요청 )

3.     판매자 지정 택배를 이용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 환불이 불가능 경우]

1. 단순 변심의 경우 (개인의 취향 )

2. 구매  보관상의 문제로 제품이 변질된 경우

3. 상품 멸실/훼손 또는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5. 주소 불명, 통화 부재등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된 경우 (왕복 반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6. 고객님께서 임의로 반송한 경우 (교환  환불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사전 협의  진행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1899-3665

    상담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 1시 휴일 주말/ 공휴일
    카카오톡
  • BANK ACCOUNT

    우리은행 1005-304-081664 은행 0000-000-00-0000 은행 0000-000-00-0000 은행 0000-000-00-0000 예금주: (주)아셀에프엔비